본문바로가기


[2017.03.14] 여주시 '평생학습 정보를 한눈에' 홈페이지 새 단장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14
    조회수
    2330
  • 여주시 '평생학습 정보를 한눈에' 홈페이지 새 단장

    -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평생교육을 받을 수 있는 여건 조성 -

     

    여주시(시장 원경희)평생학습센터가 시민들에게 보다 편리한 평생학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여주시평생학습센터 통합홈페이지를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여주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s://lll.yeoju.go.kr)는 관내 평생교육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하여 평생교육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였으며, 스마트폰 사용자가 증가되고 있는 시대적 상황을 고려해 모바일 사이트도 개설하였다.

     

    온라인 평생학습, 평생학습 재능기부, 우리동네 학습공간, 평생학습동아리 신청, 찾아가는 성인문해교육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디자인과 메뉴 구성 및 콘텐츠를 새롭게 재편성하여 『세종대왕과 함께 걷는 뿌리 깊은 평생학습도시 여주!』의 평생교육 비전 공유 및 정책홍보를 강화하고, 명품 평생학습도시 여주의 대·내외 이미지 제고할 것으로 기대된다.

     

    간경숙 평생학습센터 소장은 “시민이 참여하고 시민이 만들어 나가는 평생학습정보망을 구축하여 평생교육을 받고자 하는 시민들이 여주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 접속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여 정보제공자와 활용자 모두 주민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평생교육 통합정보시스템에는 시 산하 기관뿐만 아니라 관내 교육기관과 민간기관에서 운영하는 평생교육 정보를 함께 공유하여 시민들의 교육 서비스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 : 평생학습팀 이정혜 ☎031-887-3324

     

상호 : 여주시평생학습센터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신륵사길 6-6 (천송동)
대표자 : 이충우 / 사업자번호 : 126-83-02017

평생학습팀 : 전화 031-887-3322~26 / 팩스 : 031-887-3298

COPYRIGHT©YEOJU CITY. ALL RIGHTS RESERVED.